공지사항

HSC 연구실에서 학석사연계과정과 학부연구생을 모집합니다.

HSC 연구실에서 학석사연계과정과 학부연구생을 모집합니다.  

HSC 연구실에서는 학석사연계과정에 지원하는 학생을 우대하고 있습니다. 학석사연계과정은 5년에 석사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 조기졸업은 물론 장학금혜택(졸업할 때까지 학기당 등록금의 5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학석사연계과정은 2학년 1학기부터 4학년 1학기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선발은 신청한 다음학기(예를들어, 2학년 2학기에 신청하면 3학년 1학기)부터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혜택을 받게됩니다. 

신청절차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graduate.sejong.ac.kr/graduate/information/notice.do?mode=view&articleNo=22164&article.offset=0&articleLimit=10&srSearchVal=%ED%95%99%EC%84%9D%EC%82%AC%EC%97%B0%EA%B3%84 

 

HSC 연구실에서는 대학원진학을 희망하는 경우에 한해서 학부연구생 제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부연구생이 되면 인건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연구실의 전문 교육시스템에서 교육을 받고 멘토 등의 지도를 받게 됩니다. 

학석사연계과정으로 들어온 학생은 학부연구생으로 자동 선발되고, 학석사연계과정이 아닌 일반진학(학부를 졸업하고 대학원에 입학하는 과정)을 희망하는 학생들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상담이 필요한 학생은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충무관 827호(이성주교수)  02-3408-3831  seongjoo@sejong.ac.kr

Comments

Category